사이즈가로-14.5cm,세로-7cm,높이-8cm 재질-폴리프로필렌,AS수지,폴리에틸렌 용량-1,2단 190ml 귀여운 재키 2단도시락이예요 :-) 레드색상에, 뚜껑엔 핑크 하트를 재키 친구들이 나눠 받쳐들고 있네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가 맘에 드실꺼예요. 하단에는 밥,상단엔은 맛나는 반찬을 넣으실수 있어요. 쫀쫀하고 탄력있는 고무밴드를 채워주면 뚜껑이 열리지 않는답니다. 재키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을 냠냠냠~~~~^^어때요??? **같은 무늬의 도시락 주머니와 세트 구성을 해보세요***
사이즈 (S)용량:220ml, (M)용량:500ml, (L)용량:1000ml 내장재 : 소다유리 외장재 : 폴리프로필렌 78˚C 이상 6시간 보온보관이 가능합니다. 45˚C 이상 24시간 보온보관이 가능합니다. 극도로 뜨거운 물을 넣으면 상품파손의 우려가 있어요. 보온병을 세척할때 표백제나 연마제 사용은 피해주세요. 보온병을 세척하거나 물을 넣을때 급격한 온도변화(찬물-뜨거운물)는 피해주세요. 보온병에 직접적으로 입을 대고 마시지 마세요. 우유나 탄산음료를 넣어서 보관하지 마세요.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는 메가 보온병 소개드려요 :-) 깔끔한 블랙 컬러와 유행을 타지않는 도트 디자인이 만났어요. 따끈따끈한 죽이나 영양만점 분유를 담아 외출하실때 딱 좋구요, 가족끼리 장시간 여행이나 나들이갈때 넉넉하게 음료를 즐기실 수 있어요. 특히 소재가 가벼워서 휴대하기 완전 좋아요~ L사이즈는 이중뚜껑이라 샐 염려없이 안심하고 휴대할 수 있구요, 뚜껑을 2개의 컵으로 사용가능해 실용성을 발휘하는
사이즈 길이:10cm(끈제외) 많은 사랑에 힘입어 재키 열쇠고리가 재입고되었어요 :-) 대롱대롱 함께 있는 앙증맞은 블랙베어가 매력포인트랍니다. 열쇠고리로 쓰거나 가방에 달고 다니시면 예쁜 악세사리가 되구요, 핸드폰줄에 연결해서 쓰시면 언제나 재키와 함께 하실꺼예요♡ (사진은 코디네이트의 예입니다. 개별판매합니다.)
사이즈가로:17.2cm, 세로:8.5cm, 높이:9cm, 밴드길이:11.5cm 1단 용량:340ml, 2단 용량:280ml 귀여운 재키 2단도시락이예요 :-) 옐로우 색상으로 이루어진 귀여운 도시락이에요.... 재키 친구들이 식사을 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답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가 맘에 드실꺼예요. 칸칸이 나눌 수 있게 구성 되어져 있구요, 맨 위칸은 젓가락을 넣을 수 있답니다. 국물이 샐 염려없는 탄탄한 밀폐뚜껑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구요, 쫀쫀하고 탄력있는 고무밴드를 채워주면 뚜껑이 열리지 않는답니다. 재키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을 냠냠냠~~~~^^어때요??? (사진은 코디예입니다. 개별판매합니다.)
사이즈 인형길이:17cm(끈제외), 지퍼길이:7cm 깜찍한 재키인형 파우치를 소개할께요^ㅁ^ 새콤달콤 맛있는 사과를 들고있는 재키인형이예요~ 단추로 연결된 끈을 가방에 연결하여 열쇠고리처럼 사용할수 있구요, 손잡이로 사용하거나 아이들 손목에 걸어 휴대할수도 있답니다. 뒷부분의 지퍼를 열어 간단한 소지품을 쏘~옥 넣어보셔요~ (사진은 코디네이트의 예입니다. 각각의 개당가격 입니다.)
사이즈가로:5.5cm, 세로:3.5cm, 두께:1.5cm 은은하고 아기자기한 슈크레 악세사리 케이스예요 :-) 앙증맞은 사이즈에 사랑스런 파스텔 컬러랍니다. 특히,자그마한 귀걸이나 반지,목걸이를 넣어 두시면 외출할 때나 여행 가실 ?? 잊어 버리는 일은 아마도 없을 거에요..^^ 깜빡하고 챙겨먹기 어려운 비타민이나 알약을 넣어다니면 꼭꼭 챙겨먹겠죠? 깜찍한 슈크레를 가방에 넣어 다녀 보세요
사이즈가로:19.5cm, 세로:2.7cm, 두께:1.5cm, 젓가락길이:16.5cm 슬림한 케이스 속에 매들린 젓가락이 들어있어요 :-) 상쾌한 풀내음이 느껴질 일러스트가 봄소식을 전해주어요. 가볍게 스르륵 밀어서 개폐하는 슬라이드 형식이라 편리해요. 가볍고 안전한 플라스틱 소재라서 휴대하기에 간편하구요, 케이스에 포크를 넣어 휴대하면 잃어버릴 염려도 없어요. 매들린과 냠냠쩝쩝 맛있는 식사를 해보아요♡
사이즈: 가로-46cm,세로-31cm 소재 ; 폴리에스테르 80%,나일론 20% **세일기간 구매하신 상품은 교환,환불이 안되오니 유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