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의견
30,000원 (Update 2012.11.)
제조사/브렌드 곰집     
BRAND > 곰집 > 기타캐릭터
사이즈 (S)용량:220ml, (M)용량:500ml, (L)용량:1000ml 내장재 : 소다유리 외장재 : 폴리프로필렌 78˚C 이상 6시간 보온보관이 가능합니다. 45˚C 이상 24시간 보온보관이 가능합니다. 극도로 뜨거운 물을 넣으면 상품파손의 우려가 있어요. 보온병을 세척할때 표백제나 연마제 사용은 피해주세요. 보온병을 세척하거나 물을 넣을때 급격한 온도변화(찬물-뜨거운물)는 피해주세요. 보온병에 직접적으로 입을 대고 마시지 마세요. 우유나 탄산음료를 넣어서 보관하지 마세요.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는 메가 보온병 소개드려요 :-) 깔끔한 블랙 컬러와 유행을 타지않는 도트 디자인이 만났어요. 따끈따끈한 죽이나 영양만점 분유를 담아 외출하실때 딱 좋구요, 가족끼리 장시간 여행이나 나들이갈때 넉넉하게 음료를 즐기실 수 있어요. 특히 소재가 가벼워서 휴대하기 완..
관련 인기 상품
사이즈 사이즈; 밑지름-11cm, 높이-12cm(뚜껑포함), 가로-19cm(손잡이,주전자 입구포함) 스위머에서 예쁜 티망 주전자가 나왔어요^^ 주전자 몸통은 케이크가 크려져있고, 뚜껑엔 딸기와 생크림이 얹어있네요. 철제 티망으로 깔끔하고 편리하게 차를 우려 드실 수 있구요, 달콤한 티타임을 더욱 즐겁게 해줄 스페셜 아이템이 될수 있어요^^
사이즈 지름:7cm, 높이:7.5cm 아담한 사이즈의 귀여운 뚜껑머그입니다 :-) 앙증맞은 크기라 우리 아이들 컵으로 딱이예요! 여유롭게 에스프레소 한잔 드실때 사용하시면 좋아요. 신지만의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이쁜 머그입니다.
사이즈지름-8.8cm, 높이-8.5cm 용량-270ml 재질-도기(본차이나) 새로 출시된 슈크레 이니셜 머그를 소개해요^^ 깔끔한 화이트 머그에 귀여운 슈크레의 토끼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조화를 이루었어요. 우리 가족 이니셜로 나만의 머그를 준비하셔도 좋구요, 지인들에게 그들의 이니셜로 선물하시면 더욱 센스있겠죠. 이니셜 머그는 K.E.H.K.M.N.R.S.T.Y 모두 10가지입니다^^
사이즈 인형길이:17cm(끈제외), 지퍼길이:7cm 깜찍한 재키인형 파우치를 소개할께요^ㅁ^ 새콤달콤 맛있는 사과를 들고있는 재키인형이예요~ 단추로 연결된 끈을 가방에 연결하여 열쇠고리처럼 사용할수 있구요, 손잡이로 사용하거나 아이들 손목에 걸어 휴대할수도 있답니다. 뒷부분의 지퍼를 열어 간단한 소지품을 쏘~옥 넣어보셔요~ (사진은 코디네이트의 예입니다. 각각의 개당가격 입니다.)
사이즈키 : 약16.5cm 귀여운 재키 원피스인형이 나왔어요! 곰아가씨가 한눈에 뾰-옹- 반할만큼 귀여워요. 보들보들 촉감좋은 재키인형이 예쁘게 단장하고 앉아있어요. 살짝 토라진듯한 입매가 너무 귀여워 말을 걸고 싶답니다. 원피스는 탈부착이 가능한니 오염되면 벗겨서 살금살금 씻어주세요.
사이즈가로:16cm 세로:12cm 당김줄:45cm 재키 얼굴 교통카드/동전지갑이 한층더 업그레이드 되어서 나왔어요! 모코모코 인형 얼굴에 스프링줄대신 잡아당기면 줄이 길어져요. 가방이나 허리에 간단히 탈부착할수 있어 좋아요. 재키의 뒷면에는 핑크바탕에 꽃잎 무늬가 프린팅 되어있고, 교통카드는 물론 지퍼를 열면 간단한 간단한 소지품과 동전등을 넣고 다닐수 있어요. 어린이는 물론, 숙녀분의 가방속에 넣고, 가방끈에 살짝 채워두면 차량 승차시 가방속에서 지갑찾는 번거로움은 없어질거에요. 선물용으로도 넘 좋은 아이에요^^ (사진은 코디의예이며 개별판매합니다)
사이즈가로:16.7cm, 세로:15.5cm, 밑폭:8cm 소재 : 면100% 재키 신상품 귀여운 조리개파우치를 소개드려요. mp3 넣기도 좋고, 작은 화장품이나 티슈 휴대하기도 너무좋아요. 조리개는 당겨서 손잡이로 이용할 수도 있어요. 사랑스런 자녀분에게 사탕과 격려편지를 넣어서 책상위에 둬보세요.^^ 물빨래하여 오래도록 깨끗히 사용할수 있으세요 :-)
사이즈사이즈길이:10cm(끈제외) 심퉁난 표정이 사랑스러운 재키 인형폰줄예요 :-) 곰돌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재키의 매력에 풍덩 빠지실꺼예요! 다크브라운 컬러의 보드라운 털이라 때를 잘 타지않을꺼예요. 머리에 빨~간 리본이 앙증맞아요~ 손에넣고 살며시 쥐어보면 포근한 느낌에 기분이 좋아지실거에요.
상품의견 쓰기 (로그인 후에 쓰기가 가능합니다.)
* 욕설/비방/광고/성인 등 상품과 관련이 없거나 피해를 주는 글을 등록시에는 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샵베이는 상품정보 검색 사이트로써 직접 판매/배송을 하지 않으며, 주문/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업체에 있습니다.
COPYRIGHT 2010 SHOPBAY. ALL RIGHT RESERVED.